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돼지특수부위, 소문의맛집 램커리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돼지특수부위, 소문의맛집 램커리

27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143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황토 항아리로 숙성한 돼지 특수 부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143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황토 항아리로 숙성한 돼지 특수 부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27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143회에는 '떴다 동네방네', '빵 플레이스',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떴다 동네방네'에는 "[EP31] 막내PD 추천! 2만 원 가성비 코스 #목동" 편으로 <포곤포곤>, <이키이키>, <목동사격장> 등을 둘러본다.
'소문의 맛집'에는 "하루 300인분 완판! 정통 인도 요리의 진수" 편으로 <비나레스토랑>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25년의 결실! 황토 항아리로 숙성한 돼지 특수 부위" 편으로 <앞보다뒷고기>를 소개한다.

'빵 플레이스' 코너에는 "No. 63 연남동 1세대! 첨가제 無 생과일 타르트" 편으로 <브론시스>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떴다 동네방네]
■ 포곤포곤
-위치: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12길 21 1층 포곤포곤베이커리
■ 이키이키
-위치: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14길 10 1층

■ 목동사격장
-위치: 서울특별시 양천구 안양천로 939 목동운동장 내 목동종합사격장

[소문의 맛집]
■ 비나레스토랑
-위치: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안암로24길 4

[맛의 승부사]
■ 앞보다뒷고기
항토 항아리로 숙성한 돼지 특수 부위 전문점이다. 기름기가 적은 꽃덜미살, 모소리살, 가로막살, 삼각살 순으로 먹는 것이 돼지 고기 특수 부위의 맛을 더윽 즐길 수 있다는 전언이다.
-위치: 경기도 부천시 부흥로188 1층

[빵 플레이스]
■ 브론시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57 반지층 카페브론시스


이한나 기자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