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염블리와 함께' 오픈 이벤트

공유
0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염블리와 함께' 오픈 이벤트

주식상품권 최대 2만5000원 증정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의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 '염블리와 함께'를 오픈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염블리와 함께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이리온에 이은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이다. 디지털영업본부 염승환 이사의 단독 채널이다. 염이사는 이리온 등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주식 투자 정보를 친절하게 전달해 투자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구독자가 늘어나고 팬덤이 형성됨에 따라 지난 8월 1일 별도로 채널을 론칭 하기도 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채널 오픈을 기념해 계좌 개설·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폰에서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계좌를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염승환 이사가 정리한 하반기 주식트렌드 요약집과 주식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30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2만원의 주식상품권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는 계좌 개설 시 개설점을 다이렉트 지점으로 지정하고, 이벤트 코드란에 '염블리'를 입력하면 신청 완료된다. 또 '염블리와 함께' 영상 속 '더보기' 란에 있는 이벤트 링크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다. 계좌 개설 후 30일 이내에 이벤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12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