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암호화폐 플랫폼 로빈후드, 독립형 이더리움 지갑 출시

공유
0

암호화폐 플랫폼 로빈후드, 독립형 이더리움 지갑 출시

암호화폐 및 주식 거래 플랫폼인 로빈후드(Robinhood)가 독립형 이더리움 지갑을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사진=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암호화폐 및 주식 거래 플랫폼인 로빈후드(Robinhood)가 독립형 이더리움 지갑을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사진=트위터
암호화폐 및 주식 거래 플랫폼인 로빈후드(Robinhood)가 독립형 이더리움 지갑을 출시한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비트코인니스트닷컴은 18일(현지시간) 로빈후드가 웹3 중심 제품인 코인베이스 및 메타마스크와 유사한 독립형 멀티체인 이더리움(Ethereum) 지갑으로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공간에 진입한다고 전했다.
비 보관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하면 NFT 시장과 호환되도록 설계된 다양한 NFT를 저장할 수 있다.

현재 로빈후드는 암호화폐 지갑 대기자 명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암호화폐 지갑은 대기자 명단에 등록된 첫 1000명의 사용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암호화폐 지갑으로 완벽 제어


로빈후드의 새로운 독립형 암호화폐 지갑을 통해 고객은 NFT 및 디지털 자산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이 새로운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가스 요금 없이 평소의 암호화폐 거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요한 카밧(Johann Kerbat) 로빈후드 최고기술경영자(CTO)는 새로운 암호화폐 지갑이 로빈후드가 잘 알려진 무료 모델을 복제하려고 한다고 언급했다.

로빈후드는 실제 고객 경험(CX)을 활용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많은 암호화폐 지갑 사용자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들은 NFT나 암호화폐를 구매할 때 터무니없이 높은 거래 수수료에 실망을 표명했다.

로빈후드는 고객을 위해 지갑 경험을 개선하고자 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사용자가 높은 혼잡도로 인해 트랜잭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높은 수수료 또는 100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하므로 이를 어떻게 구현할지는 불분명하다.

카밧은 최고의 거래를 얻기 위해 유동성 파트너와 협력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