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김미현 프로 초청 유튜브 세미나 실시

공유
0

NH투자증권, 김미현 프로 초청 유튜브 세미나 실시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이달 25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강은 유튜브를 통해 한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100세시대연구소가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해 골프 특강으로 실시한다.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은 지난 13일 3년 만에 갤러리 초청 대회로 개최됐다. 이를 기념해 전 프로골프 선수이자 최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슈퍼땅콩’ 김미현 프로를 명사로 초정했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 특강에서는 김미현 프로의 은퇴 이후 인생2막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초청 고객들과 골프에 대한 질의응답, 원포인트 강습을 진행한다.

김미현 프로는 현재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골프왕’에서 지도자 역할로 활동 중이다.

올해부터 격월로 개최하는 100세시대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구성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외부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김미현 프로를 모시고 외부에서 골프 특강을 진행하게 되어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며, “골프를 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하고 궁금한 내용들을 쉽고 재미있게 들을 기회인 만큼 생방송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미현 프로는 NH투자증권의 전신인 과거 우리증권(한빛증권) 시절 광고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