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투자증권, 펀드 가입·이동 하면 "최대 600만원 드려요"

공유
0

한화투자증권, 펀드 가입·이동 하면 "최대 600만원 드려요"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3일 최대 600만원까지 현금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새 봄 맞이 펀드작심’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온라인 전용펀드(e클래스)를 신규 가입하거나 은행·증권·보험사 등 타사에서 가입한 펀드를 한화투자증권 계좌로 옮기면 금액을 합산해 최대 600만원까지 현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대상은 생애최초 신규 고객을 포함한 고객지원팀 소속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펀드 이동 방법은 펀드를 환매하지 않고 주식 입고 하듯 온라인으로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기존에 가입한 판매사 홈페이지에서 ‘펀드 판매사 변경 계좌정보 확인서’를 발급받아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판매사 이동 신청’을 하면 된다.

판매사 이동을 완료하면 해당 신청일로부터 1영업일 후 한화투자증권 계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성기송 상무는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투자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꼭 필요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