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상거래 업체 Shop.com, 비트페이와 제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결제 승인

공유
0

전자상거래 업체 Shop.com, 비트페이와 제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결제 승인

전자상거래 업체 숍 닷컴(Shop.com)이 전 세계의 숍 닷컴 사이트에서 비트페이(Bitpay)를 통해 암호화폐를 수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전자상거래 업체 숍 닷컴(Shop.com)이 전 세계의 숍 닷컴 사이트에서 비트페이(Bitpay)를 통해 암호화폐를 수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숍 닷컴(Shop.com)이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인 비트페이(Bitpay)를 통해 암호화폐를 수용한다고 밝혔다. 숍 닷컴의 사장 겸 COO인 스티브 애슐리(Steve Ashley)는 지난 주말 ‘Market America Worldwide Shop.com 2021 국제 컨벤션(MAIC 2021)’에서 “모든 숍 닷컴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이제부터 암호화폐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애슐리는 “오늘부터 숍 닷컴이 비트페이를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기타 여러 암호화폐를 제공할 예정임을 발표한다”고 말하고 “모든 시장 국가의 전 세계 숍 닷컴 사이트에서 이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숍 닷컴은 시밀러웹 닷컴(similarweb.com)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2만6,133곳의 전자상거래 및 쇼핑 웹 사이트 중 191위에 랭크된 상당히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 웹 포털이다. 숍 닷컴은 1992년에 설립된 다단계 마케팅(MLM) 회사인 마켓 아메리카(Market America)가 소유하고 있다. 마켓 아메리카는 2010년 말에 숍 닷컴을 비공개 금액으로 인수했다. 마켓 아메리카는 또한 아이소토닉(Isotonix) 라인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비트페이의 CCO인 소니 싱(Sonny Singh)은 비트코인 닷컴 뉴스에 보낸 자료에서 “숍 닷컴과 마켓 아메리카는 정말 훌륭한 브랜드”라고 말하며 “내가 그들과 아주 잘 맞는 이유는 국제적 존재감 때문이다. 미국에서 판매량의 40%만 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것이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Bitpay의 최고 상업 책임자(CCO)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대만, 태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인도네시아와 같은 국가에서는 결제가 매우 어렵다. 신용 카드는 어디에나 있지 않으며 해당 국가에서는 비트페이를 통하는 것이 암호화폐 비트코인을 수락하고 암호화 결제 옵션도 받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결제 옵션”이라고 강조했다.

마켓 아메리카의 설립자이자 CEO인 JR 리딩거(JR Ridinger)는 스티브 애슐리의 리더십 덕분에 숍 닷컴이 계속해서 트렌드 세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딩거는 “여러 온라인 소매업체들이 온라인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를 수용하는 등의 행동 계획을 만들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스티브 애슐리 덕분에 우리는 이미 그렇게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숍 닷컴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웹 포털에 암호화폐 승인에 대한 새로 추가된 메시지가 표시된다. 메시지는 숍 닷컴 고객이 비트페이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을 활용하여 항목을 결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페이지로 연결된다. 웹 사이트는 또 숍 닷컴 고객이 비트페이로 ‘수천 가지 제품에 대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