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이팔 영업 확장 영국 고객에게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4종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공유
0

페이팔 영업 확장 영국 고객에게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4종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페이팔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4종의 암화화폐 거래 서비스를 영국에서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페이팔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4종의 암화화폐 거래 서비스를 영국에서도 시작한다고 밝혔다.

페이팔(PayPal)은 암호화폐 서비스를 영국으로 확장하면서 고객이 플랫폼에서 4가지 다른 암호화폐를 구매, 판매 및 보유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는 이번 확대 조치로 사용자는 1파운드(약 1.40달러)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비트코인 ​​캐시로 거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영국에서의 출시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페이팔의 암호화폐 서비스를 처음으로 확장한 것이다. 이 프로세스는 이번 주에 시작되며 다음 몇 주 내에 자격이 있는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자격을 갖추려면 고객이 자신의 신원을 확인해야 하며, 페이팔 비즈니스 계정은 지원되지 않는다.

페이팔은 지난 10월 미국 고객에게 암호화폐 구매, 판매 및 보유를 도입했다. 이는 비트코인이 2020년에 새로운 최고치를 달성하고 후속 암호화폐 강세장을 촉발한 불꽃 중 하나에 이어 밀접하게 뒤따랐다.

이 입장은 바뀔 수 있지만, 회사는 아직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이동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다. 블록체인, 암호화폐 및 디지털 통화의 부사장인 호세 페르난데스 다 폰테(Jose Fernandez da Ponte)는 5월에 열린 ‘컨센서스 2021’에서 인출 기능이 작동 중이라고 말한바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