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투자, 여의도 '하나금융그룹 복합점포' 개점

공유
0

하나금융투자, 여의도 '하나금융그룹 복합점포' 개점

(왼쪽부터)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이형오 하나금융투자 영업부 지점장, 하나금융그룹 고객 4분, 김종민 KEB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센터지점장,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 김영준 하나생명 하나금융투자센터지점장,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이형오 하나금융투자 영업부 지점장, 하나금융그룹 고객 4분, 김종민 KEB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센터지점장,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 김영준 하나생명 하나금융투자센터지점장,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여의도에 소재한 하나금융투자 본사 1층에 하나금융그룹의 증권, 은행, 보험사가 입점하는 하나금융그룹 복합점포를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개점하는 복합점포는 작년 8월 개점한 강남 1호점에 이은 복합점포 2호점으로, 여의도에서 손님들이 원스톱으로 증권, 은행,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KEB하나은행, 하나생명 등 계열사들과 협업 강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질적으로 향상시키고 행복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복합점포 확산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공간적 개념의 복합점포뿐만 아니라 그룹 내 계열사간 협업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증권과 은행의 권역별 영업 공동체인 ‘Family Cluster’를 구축하여 손님들께 차별화된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금융업의 주축인 증권, 은행, 보험이 함께 하는 복합점포가 만들어진 만큼 그 취지에 맞게 손님들께 통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복합점포로서 차별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 3사 복합점포 개점을 기념하여 찾아오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판 금융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주영 기자 young@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