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 강원도 고성과 만났다

공유
1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 강원도 고성과 만났다

윈덤 강원 고성 조감도 및 내부.
윈덤 강원 고성 조감도 및 내부.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WYNDHAM)’이 국내 최초 위탁 운영하고,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윈덤 강원 고성’에 수요자 관심이 뜨겁다. ‘윈덤 강원 고성’은 강원도 고성 토성면 봉포리에 위치하는 하이엔드 생활숙박시설이다.

글로벌호텔체인 윈덤그룹은 1981년 설립되어 전세계 80여개국 21개 브랜드 9,200여개 호텔을 운영중인 명실상부 세계최대의 호텔체인으로 럭셔리 등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신세계건설은 아난티 남해를 시공하는 등 호텔리조트 시공능력을 이미 인정받은 건설사다. 세계적인 호텔 그룹 윈덤과 신세계건설이 만나 ‘윈덤 강원 고성’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윈덤 데스티네이션’은 전 세계 400만 명 이상의 회원과 오너가족을 보유 중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베케이션 오너십 및 익스체인지, 북미 최대 휴양지 숙박시설 랜탈 전문관리기업인 ‘윈덤 데스티네이션’의 유료회원들에게는 전 세계 220개의 휴양지 클럽리조트, 110개 국가 및 지역의 4,300개의 리조트 그리고 북미지역에 무려 10,000개의 휴양지 숙박시설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윈덤 강원 고성’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바로 이 ‘윈덤 데스티네이션’ 무상회원가입(일부제외)이라는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회원특전은 2040년 반납 이전까지 보장되며, 반납시 회원가입비는 계약자가 돌려받게 된다.

글로벌 호텔체인인 만큼 로열티 프로그램 또한 뛰어나다. USA투데이(USA TODAY) 독자가 뽑은 최고의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는 윈덤리워즈(Wyndham Rewards)는 전 세계 3만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에서 사용 가능하다.

계약자 선물인 윈덤 데스티네이션에 해마다 지급받는 포인트를 윈덤리워즈 포인트로 전환사용이 가능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더욱 커지게 된다고 한다.
현재 국내에 운영 중인 윈덤호텔은 라마다, 라마다앙코르, 하워드존슨, 데이즈 4개 브랜드 약 40여개 호텔이 운영 중이며, 서울, 부산, 제주, 여수, 속초 등 대도시 및 주요 유명관광지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의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은 "서울 부산 등 유명 관광지에 위치에 있어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윈덤 강원 고성’은 세계 최대 호텔그룹이 국내 최초 직영하는 생활숙박시설인만큼 5성급에걸맞는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최고 28층 루프탑 인티니티풀에서 동해바다를 한 눈에 담으면서 젊음과 낭만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인 윈덤 프라이빗 풀과 여행 중에도 건강한 삶을 챙겨줄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다양한 미팅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세미나 룸 등 여행 중 5성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