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권 선점 예고 운정신도시 상업시설 ‘월드타워10’, 즉시 수익실현 가능 임대 활발

공유
0

상권 선점 예고 운정신도시 상업시설 ‘월드타워10’, 즉시 수익실현 가능 임대 활발

파주 운정신도시는 매머드급 개발 호재를 다양하게 품어 엄청난 수의 인구 유입이 예정돼 있다.

이에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 지난 해 운정신도시 내 분양된 단지 모두 두 자릿수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에 청약을 마감했다.
이에 따라 상권을 선점할 수 있는 상업시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상업시설은 운정역 중심상업지구와 복합행정타운 사이에 위치한 상업시설 ‘월드타워10’이다.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순조로운 임대를 진행 중인 ‘월드타워10’은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 총 152실로 구성됐다. 준공은 올해 7월 예정으로, 8월이면 입점이 가능해 즉각적인 수익 실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월드타워10은 점차 확장되고 있는 운정신도시 내 상권과 풍부한 수요를 품어 고수익 창출도 기대된다.

먼저 운정역 역세권 2만5천여 세대에 이르는 인근 대단지 아파트 고정수요를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이 상업시설은 LG디스플레이 클러스터와 산업단지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는 황금상권을 선점했다.

우수한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기존 제 1‧2자유로, 경의중앙선을 비롯해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며 광역교통 여건이 월등하게 좋아졌다. 여기에 향후 GTX-A노선, 3호선 연장 등이 마무리되면, 운정신도시 일원은 경기 북부 일원을 대표하는 교통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자체적인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임대인 및 고객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양방향 자주식 주차시설과 전기자동차 충전시설의 완비, 탄탄한 내진설계와 고속 엘리베이터 설치 등 다양한 방면에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빈틈없는 MD구성을 위해 다양한 업종도 추천하고 있다. 현재 4층은 피부과, 6~8층에는 병원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1층에는 프렌차이즈, 2층에는 각종 음식점과 헤어샵, 네일샵, 피부샵, 은행 등이 추천된다. 3~5층은 병‧의원 및 사무실, 9~10층에는 요양병원, 11~12층에는 필라테스, 요가, 레스토랑, 스터디카페, 사무실 등 입점이 계획돼 있다.
월드타워(주)&월드타워건설(주)의 상가 대표 브랜드 ‘월드타워’가 적용된 상업시설이라는 점도 신뢰를 더한다. 월드타워(주)&월드타워건설(주)는 서울•경기지역을 기반으로 14년 여의 수익형 부동산개발과 건설사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월드타워가 그간 이뤄온 성과를 보면, 월드타워1차부터 7차 완판과 월드스테이 완판 그리고 월드스퀘어 완판 및 월드타워12차 완판, 월드타워 9차 쾌속 분양 등 연이은 성공을 거둬왔음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1 미래건축문화대상, 품질만족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등 연이은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확실히 구축해 왔다.

실수요자들은 "향후 GTX-A노선, 3호선 연장 등이 완료되면 교통환경이 크게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지역 자체의 상승세 및 풍부한 수요를 두루 누리는 월드타워10의 임대에 관련된 자세한 삼담은 파주시 와동동(경의로) 월드타워12 1층 홍보관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월드타워10 홍보관에 방문 후 상담을 받을 시 EBS 파주놀이구름 입장권을 제시하는 사람에게 1일 10분 선착순으로 주차등록 3시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상담을 받는 사람에게 스타벅스 커피, 견과류, 마스크 등 각종 사은품을 증정 중이며, 계약자에게는 드롱기 커피포트 또는 토스트기를 증정하고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