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 홈페이지 '일자리 중심'으로 개편

공유
0

LH 홈페이지 '일자리 중심'으로 개편

LH 홈페이지 '일자리정보' 화면이미지 확대보기
LH 홈페이지 '일자리정보' 화면
[글로벌이코노믹 라영철 기자] LH 홈페이지가 '일자리 중심’으로 구성 개편됐다.

17일 LH에 따르면 개편된 홈페이지의 특징은 각기 다른 곳에 흩어져 있어 찾기 힘들었던 LH의 일자리 관련 정보를 한데 모아 구직자들이 좀 더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 점이다.

LH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존 토지, 분양주택․임대주택 등 주요 사업부문보다 일자리 정보를 우선 배치함으로써 '일자리 중심 LH'의 이미지를 최대한 강조했다.

LH의 일자리 상황판에는 LH가 현재 만들어내는 일자리 실적을 계량화해서 매월 단위로 보여 준다. 이를 통해 기존 사업비·판매실적 뿐만 아니라 일자리 중심의 경영실적도 충실하게 관리하겠다는 것이다.

일자리 콘텐츠는 '일자리 아이디어 게시판', 'LH 일자리 정보 코너', 'LH 일자리 창출' 활동실적 등으로 구성됐으며, LH가 제공하는 모든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LH는 쌍방향 소통채널인 '일자리 아이디어' 게시판도 만들어 LH의 주거복지, 신도시, 산업단지 등 사업부문과 연계한 일자리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LH 고객 등 다양한 계층의 일자리 제안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LH 일자리정보' 코너에서는 신입직원, 경력단절여성, 시니어사원 등 채용정보와 소셜벤처 지원 등 일자리 지원정보를 한 곳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LH는 'Good Job' 통화연결음(비즈링)도 제작해 일자리 홍보에 활용할 방침이다. 통화연결음을 LH 업무용 전화 및 개인 휴대폰에 적용, 임직원과 LH 고객이 좋은 일자리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