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립스, 전기면도기 출시 "360도 헤드로 밀착 면도"

공유
0

필립스, 전기면도기 출시 "360도 헤드로 밀착 면도"

자동 연마 시스템 기능으로 항상 새것같이
완전 방수 등급으로 샤워 중에도 사용가능

필립스 ‘Shaver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사진=(주)필립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필립스 ‘Shaver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사진=(주)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는 'Shaver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haver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는 360도로 움직이는 플렉스 헤드가 목과 턱선 등 헤드가 닿기 어려운 얼굴의 굴곡에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하여 세밀한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곡선형 디자인의 면도망이 피부에 닿았을 때의 자극을 줄여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Shaver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는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면도날이 항상 새것 같은 느낌으로 면도할 수 있다.

제품 전면부의 LED(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세척 알람, 여행용 잠금, 무선 사용 가능, 충전 상태 등이 표시되어 손쉽게 면도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IPX7 완전 방수 등급으로 건식은 물론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쉐이빙 폼 및 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Shaver 5000 시리즈 신제품은 얼굴 굴곡을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헤드와 피부 보호를 세심하게 고려한 곡선형 면도망으로 전기면도기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밀착 면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arl99@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