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 '딤채' 기술력 적용한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출시

공유
0

위니아, '딤채' 기술력 적용한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출시

국내 유일 쿼드 독립냉각 시스템 도입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모드 적용

2022년 위니아 프렌치 프리미엄 냉장고 신제품. 사진=위니아이미지 확대보기
2022년 위니아 프렌치 프리미엄 냉장고 신제품. 사진=위니아
위니아는 초정밀 정온기술과 룸별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2022년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독보적인 기술력인 정온기술을 적용해 온도편차를 ±0.3℃내로 최소화시켰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프리미엄, 스탠다드, 에센스 모델 라인업에 따라 4룸, 3룸으로 구성되며, 프리미엄 모델에는 4개의 룸마다 별도의 냉각기를 탑재한 국내 유일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독립냉각 방식은 룸별 온도를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 냄새 섞임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식품별 최적 온도와 습도를 구현한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컨버터블 플렉스(FLEX) 모드'도 적용했다. 이 기능은 단순 보관 위주로 사용되었던 냉장고 기본 기능을 뛰어넘는 신개념의 멀티저장 기능으로 쾌속냉동, 육류, 프레시 등 식재료의 특성과 목적에 따라 모드를 설정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찬수 위니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공간의 품격을 한 층 끌어 올려주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stj0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