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자열 LS그룹 회장 “코로나19 극복의 희망 불씨를 살리자” 임직원 격려

공유
0

구자열 LS그룹 회장 “코로나19 극복의 희망 불씨를 살리자” 임직원 격려

구자열 LS그룹 회장
구자열 LS그룹 회장

구자열 LS그룹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에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위기 극복을 당부했다.

구 회장은 6일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이 시간에도 땀 흘리며 현장을 지키는 임직원들이 있기에 어려운 시기를 버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현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또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고 격려했다.
구 회장은 “임산부이거나 돌봐야 할 노약자가 있는 임직원은 적극적으로 재택근무, 휴가 등을 활용해달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당분간 출장 자제, 단체활동 및 회식 지양, 화상 회의 등 스마트한 업무방식을 활용해달라”고 당부했다.

구 회장은 “각사 차원에서도 지역별 협력사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상생방안을 고심하는 등 이 위기를 다 같이 극복하기 위한 아이디어와 실천이 필요한 때”라며 관련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그는 “올해 경영계획 달성에 불확실성이 커졌다”면서 “당분간은 힘들겠지만 평소보다 비상한 각오로 임해 주시길 바란다”며 “지금의 이 힘든 터널을 지나면 반드시 새로운 기회의 순간이 찾아올 거란 믿음을 가지고 위기 극복이라는 희망의 불씨를 살리자”고 강조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