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인천-난퉁 노선 신규 취항… 주 3회 운항

공유
0

제주항공, 인천-난퉁 노선 신규 취항… 주 3회 운항

이상훈 제주항공 인천지점장(가운데)과 승무원들이 1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제주항공 인천-난퉁 노선 신규 취항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이상훈 제주항공 인천지점장(가운데)과 승무원들이 1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제주항공 인천-난퉁 노선 신규 취항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13일 인천-중국 난퉁 노선에 주 3회 운항을 시작했다.

인천-난퉁 노선은 제주항공의 78번째 정기노선이며 인천-난퉁 노선 운항은 제주항공이 국적항공사 가운데 처음이다.
이번 난퉁 취항으로 제주항공은 베이징과 칭다오, 웨이하이, 싼야, 스자좡, 자무쓰, 옌타이, 하이커우 등 9개 도시 12개 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인천-난퉁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주 3회(화·목·토) 오전 10시10분에 출발해 중국 난퉁공항에 오전 11시25분 도착하고, 난퉁에서는 낮 12시40분에 출발해 인천공항에 15시4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난퉁은 우리나라 기업들도 다수 진출해 있어 비즈니스 수요가 있는 곳"이라며 "상하이와는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세계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유럽풍 카페거리 신천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하이 디즈니랜드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