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디스플레이, '100명의 산타' 저소득 아동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공유
0

LG디스플레이, '100명의 산타' 저소득 아동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기부받은 선물들을 포장한 모습. 사진=LG디스플레이.이미지 확대보기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기부받은 선물들을 포장한 모습. 사진=LG디스플레이.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선물한다.

LG디스플레이는 저소득 가정 아동 100명으로부터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접수 후 임직원 산타를 모집해 선물을 전달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11월 중순부터 12월 초까지 산타로 신청한 임직원들에게 아동들이 간절히 원한 학용품, 장난감, 방한 용품 등 선물을 기부받았다.
12일에는 임직원 봉사자들이 모여 선물들을 정성스레 포장했다. 17일부터 크리스마스 전까지 임직원들이 산타가 되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함께 이 프로젝트를 9년째 진행하고 있다. 일괄적으로 선물을 지원하는 것이 아닌, 아동과 임직원이 1대 1로 매칭되어 개별 소원을 들어줘 아동들과 봉사자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4년째 산타로 참여하고 있는 이시영 기사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는 산타가 있다는 것이 아이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아이들뿐 아니라 독거노인을 위한 크리스마스의 기적도 준비했다. 홀로 외롭고 추운 연말을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조직별로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14일에는 모바일 상품기획담당 임직원 40여명이 영등포 쪽방촌 독거노인 125명을 방문했다. 이불, 장갑, 귀마개, 목도리 등 추운 겨울을 대비하기 위한 물품들을 담은 선물상자를 만들고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