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유위니아, 냉장고 '프라우드' 출시 기념 이벤트

공유
0

대유위니아, 냉장고 '프라우드' 출시 기념 이벤트

프라우드 냉장고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대유위니아.
프라우드 냉장고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대유위니아.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대유위니아가 2019년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유위니아는 내달 31일까지 프라우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와 신제품 프라우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우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대유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프라우드의 특장점인 ▲프레시 디 존 ▲바이오 소재 ▲테이크아웃 케이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점을 선택한 후 차후 출시될 프라우드에 생겼으면 하는 기능이나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신형 프라우드 냉장고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위니아 소형 냉장고(1명), 위니아 공기청정기(1명),딤채쿡 전기밥솥(1명),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100명)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신제품 프라우드 소문내기 이벤트는 대유위니아 SNS에 게재된 이벤트 안내 게시글을 개인 SNS나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이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된다.

대유위니아는 참가자 중 6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12일 발표된다.

또한 위니아 전문점 및 롯데하이마트 등 전 유통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글라스락 12P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프라우드 신제품 이벤트는 신제품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