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이달부터 필리핀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Netflix)’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고객들이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점을 고려, 연말까지 LG 올레드 TV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넷플릭스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연말 가족 단위 쇼핑객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현지 주요 매장에 올레드 TV AI 씽큐(ThinQ) 체험존을 운영한다. 고객들은 압도적 화질과 생생한 음향을 구현하는 LG 올레드 TV로 편안하게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브라질 주요 유통매장에서는 올레드 TV뿐만 아니라 현지 오디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엑스붐’ 제품과 연계한 체험 활동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현지 고객들은 구글 어시스턴트나 씽큐를 이용해 직접 음성으로 콘텐츠를 검색하거나 TV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LG전자는 영국 소비자 전문 매체인 위치가 최근 독자 9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최고 TV 브랜드와 ‘가장 신뢰받는 TV 브랜드’에 각각 선정됐다.
네덜란드의 소비자 매체인 콘수멘텐본드는 32인치부터 65인치까지 모든 인치별 ‘최고 TV’로 LG TV를 꼽았다. 한 업체가 모든 부문에서 최고 제품을 석권한 것은 LG전자가 유일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연말 TV 성수기를 겨냥해 압도적 화질의 LG 올레드 TV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