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최대 38% 할인… 가전·IT 13개 품목

공유
0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최대 38% 할인… 가전·IT 13개 품목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최대 38% 할인되는 제품을 판매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최대 38% 할인되는 제품을 판매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최대 38%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품목은 TV와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PC·휴대폰 등 IT 기기까지 총 13가지다.

특히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UHD TV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일부 모델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유통매장에서 제품을 살 수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대상 모델을 두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에버랜드 1인 이용권 4장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가구가 선정되며, 해당 경품을 돈으로 환산하면 61만6000원 상당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평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이사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1년에 한번 밖에 없는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행사 시작 11일 만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M9000의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74% 증가하는 등 폭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