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아시아나, ‘스폐셜 모먼트’ 무료 음악회 개최

공유
0

금호아시아나, ‘스폐셜 모먼트’ 무료 음악회 개최

27일저녁 6시 15분 금호아시아나그룹 사옥 로비 및 전국 각지에서 음악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오는 27일 저녁 6시 15분에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페셜 모먼트'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9월의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바리톤 김주택이 출연한다. 바리톤 김주택은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최고점으로 졸업하고, 베네치아 라페니체 극장을 비롯한 유럽 각지와 국내 무대에서 오페라 주역으로 출연하며 성악계에 새 바람을 불러온 젊은 스타 음악가다.
이번 로비음악회에서는 소프라노 유명지, 피아니스트 강준민과 함께 유명 오페라 독창곡 및 가곡 등으로 가을을 맞이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 할 예정이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서울뿐만 아니라 지역에서도 무료 음악회를 개최한다.

같은 날 저녁 6시 15분부터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실내광장에서는 ‘한 뼘 클래식’과 함께한다. 바이올린, 플룻, 첼로, 피아노 성악 앙상블로 오즈의 마법사, 거위의 꿈, 지금 이 순간 등을 들려 줄 예정이다.

또한, 전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도 ‘황대귀 재즈밴드’를 초청해 정통 재즈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2014년부터 매달 마지막 수요일 저녁에 열린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지금까지 40회 개최됐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