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효자’ 코드제로 A9 감사축제 연다

공유
0

LG전자, ‘효자’ 코드제로 A9 감사축제 연다

출시 8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4만대 달성

LG전자가 8일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8일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최근 ‘효자’로 떠오른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감사축제를 연다. 제품 구매자에게 10% 캐시백을 증정하는 것.

이 이벤트는 9월 한달간 진행된다. LG베스트샵이나 백화점에서 제휴카드로 코드제로A9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단 LG전자는 백화점에서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최근 강력한 흡입력과 혁신기능을 탑재한 상중심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8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4만대를 기록해 청소기 시장의 ‘태풍의 눈’으로 자리 잡았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 7월 출시 3주일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선 것도 이례적인 수치”라며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최근 판매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드제로 A9은 비행기 제트엔진에 비해 16배 가량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을 대폭 끌어 올렸다. 이 모터는 분당 최대 11만5000번 회전해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어낸다.

또한 LG전자는 청소기 흡입구에 1초에 16회 회전하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별도 탑재해 성능을 한층 높였다. 극세사 재질의 브러시가 빠르게 회전해 걸레질을 한 것처럼 바닥을 닦아주는 효과가 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