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어부산, 탑승권으로 제휴사 할인 해주는 ‘FLY&FUN’

공유
0

에어부산, 탑승권으로 제휴사 할인 해주는 ‘FLY&FUN’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에어부산이 탑승을 완료한 항공권을 제시하기만 해도 받을 수 있는 탑승권 우대 할인 서비스 ‘FLY&FUN’을 제공한다.

항공권을 통해 할인 및 우대 혜택이 가능한 제휴사가 에어부산의 경우 국내 90여개 · 해외 70여개 총 160여개를 운영하고 있다. 다른 저비용항공사들의 경우에는 유사한 서비스가 없거나 제휴사가 17개~26개 정도에 그치기 때문에 탑승 완료한 항공권 활용처가 마땅치 않지만, 에어부산을 이용했다면 탑승 완료한 항공권을 꼭 지갑 속에 보관하고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검색해보는 것이 좋다.
가정의 달인 5월엔 에어부산 제휴사 혜택이 더 커진다.

▲ 부산아쿠아리움(부산) : 20%할인 → 30%할인 ▲ 신세계면세점(부산) : 실버카드+1만원쿠폰 → 기존+할인쿠폰3매+무료커피쿠폰2매

▲ 브리오슈 도레(부산) : 10%할인+미니비엔누아즈리2개 → 기존+디저트 1조각 ▲ 트릭아이 미술관(부산) : 추가 할인가 제공(어린이/청소년의 경우 5,000원)

▲ 다빈치 뮤지엄(제주) : 5% 추가할인 + 어린이 대상 학습지 및 볼펜 증정 ▲ 트릭아트 뮤지엄(제주) : 입장권 2,000원 할인

에어부산 탑승권 우대 할인 서비스 ‘FLY&FUN’은 제휴사에서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이용할 수 있고 탑승일로부터 31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과 제휴사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의 ‘여행지에서’ 카테고리의 ‘FLY & FUN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