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마이호텔, '노보텔 센츄리 홍콩' 990원으로 만난다

공유
0

오마이호텔, '노보텔 센츄리 홍콩' 990원으로 만난다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해외 특급 호텔을 99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전세계 호텔예약 사이트’ 오마이호텔은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홍콩 소재 특급호텔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타임세일은 홍콩 완차이 중심에 위치한 ‘노보텔 센츄리 홍콩’ 호텔이 대상으로써 1박 기준으로 또 다른 세금 및 추가요금 없이 990원에 제공한다. 룸타입은 스탠다드 룸이며, 해당 숙박날짜(체크인)는 오는 7월 19일부터 31일까지다.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여행 성수기 때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전망이다. 단, 조식 패키지, 부대시설 이용 등은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이벤트 특성상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유의할 필요가 있다.

노보텔 센츄리 홍콩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아코르 호텔 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인 노보텔 호텔 중 하나로, 그 명성답게 해당 호텔도 품격 있는 객실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객실과 깔끔한 시설로 탈바꿈 해 숙박하는 투숙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으며, 해당호텔이 위치한 완차이 지역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상업지구로 홍콩의 발전상을 바로 체감할 수 있다.

오마이호텔에서는 전 세계 호텔은 물론, 항공권과 여행상품 특가 등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한 달에 두 번 깜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www.ohmyho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