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U+, 갤럭시S23 시리즈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

공유
0

LGU+, 갤럭시S23 시리즈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

팝아트 사진촬영 스팟, 배틀그라운드 체험공간 마련

서울 강남대로 소통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에 마련되는 갤럭시S23 시리즈 팝업스토어 조감도.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강남대로 소통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에 마련되는 갤럭시S23 시리즈 팝업스토어 조감도.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3일부터 26일까지 MZ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갤럭시S23 시리즈 팝업스토어 '일상비일상의틈byU+×갤럭시 S23 시리즈 팝업 Fill & FEEL the Arcade'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틈은 LG유플러스가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자 소통커뮤니티다.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캠페인인 'Why Not' 활동의 일환으로 틈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색다른 팝아트를 활용한 사진촬영 스팟과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구성된다.

1층에는 기안84의 팝아트 작품 '욕망의 자화상(2022)'을 만날 수 있으며, 리빙샵 공간에서는 상자 속에 숨겨진 디바이스를 삼성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활용해 찾아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팝아트 소품으로 꾸며진 브런치 카페테리아와 마치 인피니티풀 수영장에서 서울의 도심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루프탑 섹션에서는 갤럭시S23 시리즈의 달라진 카메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8일부터는 지하 1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전장을 재현한 체험장 '게임 아케이드'가 오픈된다. 마치 게임의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공간을 즐기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삼성페이와 최적화된 게임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팝업 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틈 앱에 가입한 고객 '틈트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오픈 4년차를 맞은 틈은 올해 색다른 팝업은 물론 고객과 직접 소통을 확대해 틈을 본격적인 커뮤니티 채널로 키워 나간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올해 새로 선보인 틈 라이브 방송에는 28만여명이 동시에 접속하기도 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