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빙, 시즌 콘텐츠 대거 공개…통합 서비스 개시

공유
0

티빙, 시즌 콘텐츠 대거 공개…통합 서비스 개시

'신병'·'굿잡'·'얼어죽을 연애따위' 등…시즌 서비스 31일 종료

이미지 확대보기
티빙이 KT시즌을 품고 강화된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한다.

티빙은 시즌과의 합병 기일인 12월 1일에 맞춰 시즌 주요 콘텐츠의 티빙 서비스 준비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티빙은 지난 7월 14일 이사회를 통해 시즌과 합병안을 결의한 바 있다. 합병 방식은 티빙이 시즌을 흡수합병하는 방식이며 시즌 서비스는 12월 31일 종료 된다.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시즌의 주요 콘텐츠는 본격 리얼 군대 드라마로 큰 인기를 모은 '신병', 가우스전자 마케팅부 사람들의 오피스 코믹물 '가우스전자', 초재벌 탐정과 취준생이 만나 펼치는 로맨틱 탐정 수사극 '굿잡', 연애 리얼리티 PD와 출연자로 마주친 공식 찐친 사이의 현실 생존 로맨스 '얼어죽을 연애 따위', 20대 인생 파업을 선언한 미생들의 성장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이다.
이밖에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고스트 버스터즈'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등 해외 인기작들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KT모바일 요금제·부가서비스로 시즌을 이용하던 이용자가 티빙 계정에 등록하면 된다. 이에 따라 '시즌 플레인' 가입자는 '티빙 라이트'로, '시즌 믹스' 가입자는 '티빙 베이직'으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티빙 라이트'는 KT전용 상품으로 티빙 실시간 채널, TV프로그램, 티빙 독점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또 1일부터 진행되는 웰컴 이벤트는 KT모바일 요금제·부가서비스로 시즌을 이용하던 이용자 중 티빙으로 계정 등록한 가입자 7만명에게 선착순으로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고디바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콘텐츠에 대한 기대 평을 남겨준 이용자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티빙 관계자는 "시즌의 주요 콘텐츠 약 700여편 규모가 순차적으로 티빙에서 공개되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시즌 이용자와 티빙 가입자 모두를 만족 하게 할 다채로운 콘텐츠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