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사전 예약 개시

공유
0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사전 예약 개시

'카트라이더' 탄생 18주년 맞아…PC·모바일·콘솔 크로스플레이 지원


넥슨이 자사 대표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시리즈 신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18일 개시했다.

이번 사전 등록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넥슨과 엑스박스(Xbox)·플레이스테이션(PS) 등 콘솔기기, 안드로이드OS·iOS 등 모바일 플랫폼 모두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겐 정식 출시 후 '모범생 디지니' 캐릭터와 각 플랫폼 별 전용 캐릭터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SNS서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공유 이벤트,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굿즈 패키지·이모티콘 등이 제공된다.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는 2004년 8월 18일 출시된 이래 이날 18주년을 맞이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PC 게임이었던 원작, 모바일판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이어 PC·모바일·콘솔 기기 등 모든 플랫폼을 아우르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신작이다.

'카트라이더' 시리즈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산하 니트로 스튜디오의 서재우 대표는 "각 기기별 특성을 고려해 완벽한 레이싱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막바지 개발을 진행 중"이라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대표 레이싱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