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민 주문, 남들보다 빠르게"…KT '사장님 배달 POS 전화' 출시

공유
0

"배민 주문, 남들보다 빠르게"…KT '사장님 배달 POS 전화' 출시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T
KT가 배달 중개 POS 솔루션인 '사장님 배달POS'와 유선전화 요금제를 결합한 '사장님 배달POS 전화'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장님 배달POS는 올해 2월 업무협약(MOU)을 맺은 배달 중개 플랫폼 대표기업 ㈜푸드테크와 협력으로 출시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배달앱들의 주문 수락과 배달대행 라이더 호출을 동시에 처리한다.
사장님 배달POS는 배달과 매장주문을 하나의 프로그램과 단말에서 관리할 수 있어 배달주문 처리를 따로 담당할 직원의 인건비도 절감할 수 있다. 또 매장의 날씨, 주문 채널, 상권, 메뉴별 배달 매출 분석 정보 등도 제공한다.

KT 사장님 배달POS 전화 상품은 사장님 배달POS 서비스에 유선전화까지 더해 월 2만3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사용중인 POS뿐 아니라 노트북, PC에도 사장님 배달POS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전화는 무료통화 30분이 포함된다. 전화 대신 인터넷전화로도 가입이 가능하며, 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통화 30분과 발신번호표시 기능이 무료다.

한편 KT는 출시를 기념해 3개월 무료혜택 프로모션도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전화 요금제를 사장님 배달POS 전화로 변경하거나 신규로 가입한 고객이 해당된다. 가입 및 자세한 내용은 KT 고객센터 또는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