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신 체크카드 발급합니다"…호요버스·하나카드 콜라보

공유
0

"원신 체크카드 발급합니다"…호요버스·하나카드 콜라보

붕괴·원신·미해결사건부 테마 체크카드 발급 가능

원신 캐릭터 '클레' 복장을 입은 코스튬플레이어가 호요버스·하나카드 제휴 행사를 안내 중이다. 사진=호요버스이미지 확대보기
원신 캐릭터 '클레' 복장을 입은 코스튬플레이어가 호요버스·하나카드 제휴 행사를 안내 중이다. 사진=호요버스
미호요의 글로벌 퍼블리셔 브랜드 호요버스가 하나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호요버스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하나은행에서 '원신', '붕괴 3rd', '미해결사건부' 등 게임을 테마로 한 하나 체크카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원신은 게임 내 캐릭터 '클레'를 테마로 한 '통통 폭탄'과 이벤트 모드 '슬라임 랜드' 등 테마 디자인이 2종류로 나눠진다.
하나은행 지점에서 오프라인은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발급 신청도 가능하나 만 14~18세 청소년은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고 지점 방문 신청하는 것만 가능하다.

신청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는 본부보급카드·원석·미림칩 등 3개 게임의 주요 재화와 아이템 등이 담긴 코드가 지급되며 실제 사용을 가장 빨리 한 3000명에게는 샤이닝 펄 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미호요는 중국 상하이에서 2012년 설립된 서브컬처 게임 전문 개발사다. 현재 '붕괴' 시리즈 후속작으로 턴제 RPG '붕괴: 스타레일',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한 3D 슈팅 게임 '젠레스 존 제로' 등을 개발 중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