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엠모바일, 왓챠 무제한 제공 요금제 2종 출시

공유
0

KT엠모바일, 왓챠 무제한 제공 요금제 2종 출시

사진=KT엠모바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이 '왓챠(WATCHA)'의 월 무료 이용 혜택과 데이터 무제한이 제공되는 왓챠 제휴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왓챠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11GB+(왓챠베이직, 월 3만5900원) ▲모두다 맘껏 일 5GB+(왓챠베이직, 월 4만1900원) 2종이다. 해당 요금제는 데이터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 지원하며 월 7900원의 왓챠베이직이 매월 무료로 제공된다. 왓챠베이직 상품은 왓챠 콘텐츠를 최대 FHD 화질로 모바일, TV,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지니뮤직, 네이버페이 포인트, 구글 기프트포인트 등 다양한 제휴 혜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왓챠 요금제를 개통하면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지니뮤직, 멜론, 밀리의서재 중 하나를 선택해 3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3월 한 달간 바로배송유심 또는 편의점 유심 구매를 통해 2만 원 이상 요금제를 가입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2만 원 상품권과 유심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OTT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무제한 요금 혜택에 차별화된 OTT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