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케시, AI경리나라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공유
0

웹케시, AI경리나라 무료 지원 이벤트 실시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램으로 비대면 업무 최적화

이미지 확대보기
웹케시(대표 강원주)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중소기업 인공지능 경리업무 무료 지원 이벤트, 위드 경리나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에는 기존 경리나라에 B2B AI 서비스와 빅데이터 기술을 융합한 'AI경리나라'로 업그레이드해 경리 업무 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는 ▲매출·매입내역 용도 분류 자동화 ▲음성인식 AI 서비스(에스크아바타) 등이 있다.
AI경리나라 무료 지원 이벤트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신규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기간 내 AI경리나라를 설치한 기업은 내년 3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웹케시가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 중소기업 경리업무 전문 솔루션 경리나라는 기업의 금융 및 회계 업무를 접목한 B2B 핀테크 플랫폼으로, 국내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비대면 경리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AI경리나라는 은행별 기업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사업장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매출매입내역 및 입출금내역 분류에 대한 빅데이터를 딥러닝한 AI 비서를 통해 자동으로 용도와 계정과목을 추천하거나 분류해준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수작업 전표 입력이 사라지고, 오랜 시간 걸려야 마칠 수 있었던 손익보고서 업무 등을 1분이면 처리할 수 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실시하는 이번 AI경리나라 무료 지원 이벤트로 중소기업의 경영 환경이 안정화 되길 바란다"며 "기업의 효율적인 경리 업무 처리를 돕는 AI경리나라가 비대면 업무 환경에 최적화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