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니,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체험단 모집

공유
0

소니,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체험단 모집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오는 10일까지 소니코리아 기업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DSC-RX100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RX100은 1.0(13.2mm*8.8mm) 타입의 ‘엑스모어(Exmor) CMOS 이미지 센서’와 최대 조리개 값이 F1.8인 ‘칼 자이스 바리오 조나 T* 코팅 렌즈’를 탑재해 선명하고 정교한 고해상도의 사진과 Full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체험단 모집출시 당시, DSLR 못지않은 광학 성능과 해상도, 아웃 포커스 효과를 구현하는 최강 스펙의 하이엔드 카메라로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기념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패키지의 경우 100대 한정판이 하루 만에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번 RX100 체험단은 총 10명의 블로거를 선발, 약 3개월간 RX100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테마파크 이용권,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해 RX100의 특장점을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활동을 펼친 블로거에게는 90만원 상당의 RX100 정품 패키지 및 70만원 상당의 바이오 노트북 E시리즈, 30만원 상당의 XBA-4 이어폰 등 소니 인기 제품을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소니 RX100 체험단은 사진 촬영을 즐기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포트폴리오와 함께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0인의 블로거는 17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RX100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되며, 매월 정기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RX100은 동급 최강 스펙의 하이엔드 카메라로 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감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초급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이번 RX100 체험단은 특별히 RX100의 다양한 기능을 두루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체험단의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이끌어 낼 것”이라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