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성시,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집중, 기관․단체장 긴급 간담회 개최

공유
0

안성시,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집중, 기관․단체장 긴급 간담회 개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기관․단체장 긴급 간담회 개최를 진행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기관․단체장 긴급 간담회 개최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 안성시는 코로나19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확산방지 및 예방에 총력을 집중하고 있다.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안성시장 권한대행 이춘구 부시장을 비롯해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김동락 안성경찰서장 등 안성시 기관․단체장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 · 단체장 긴급 간담회를 개최하여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 등을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지역사회 확산방지 대책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시민 홍보 방안 등을 논의하고, 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취약계층 보호 방안 및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관련하여 각 기관․단체에 협조를 요청했다.

안성시장 권한대행 이춘구 부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시에서도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예방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시와 합심하여 코로나19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에 각 기관․단체에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자체 방역활동에 철저를 기할 것이며, 각종 회의나 모임 등 다수가 모이는 행사를 자제하기로 하는 등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한 시의 방침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