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그의 상처와 비밀공개…'만성우울증에 수면제까지'

공유
0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그의 상처와 비밀공개…'만성우울증에 수면제까지'

지난 30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는 지수호(윤두준 분)의 상처와 비밀이 공개됐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30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는 지수호(윤두준 분)의 상처와 비밀이 공개됐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지난 30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는 지수호(윤두준 분)의 상처와 비밀이 공개됐다.

지수호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온갖 시상식의 상을 휩쓸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탑배우다. 매사 당당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보였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아무런 표정도 없이 날카로운 모습에 싸늘함까지 감돌았다.
그러나 사실 그는 만성우울증에 연이은 스케줄로 매일 밤 위험한 촬영이 반복되는 악몽에 수면제 없이는 잠들 수 없는 상태였다. 화목해 보이던 가족도 모두 거짓으로 과거 남주하(오현경 분)로부터 경고가 평생의 트라우마가 되어 마음을 굳게 닫게 되는 등 화려한 톱스타의 삶에 감춰진 상처와 비밀이 공개돼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렇게 평생을 팔려야 하는 상품으로 살아왔던 지수호에게 어느 날 나타나 라디오 디제이를 제안하는 송그림(김소현 분)이 나타났다. 지수호는 자신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림에게 “라디오 하면 벌이가 되냐, 내가 카메라 앞에 서는 것 보다 나은 거 한 가지만 말해봐라”라며 단호하게 거절했다.

하지만 그림은 포기하지 않고 꿋꿋이 들이댔고 수호는 그림이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찍은 영상을 보고 라디오를 생각하는 그림의 진심에 마음을 열고 라디오 DJ를 수락하며 이후 다음 주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 매주 월화 KBS 2TV에서 10시에 방송 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