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BO드라마 '석세션' 시즌3 주인공, 극중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사용 '화제'

공유
0

HBO드라마 '석세션' 시즌3 주인공, 극중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사용 '화제'

올 가을 방영 예정…6일(현지 시간) 티저 영상 첫 공개

올 가을 방송 예정인 HBO 인기 미드 '석세션' 시즌 3의 주인공들이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폰을 사용하는 모습이 6일(현지 시간) 공개된 티저 영상에 담겼다.  사진=HBO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올 가을 방송 예정인 HBO 인기 미드 '석세션' 시즌 3의 주인공들이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폰을 사용하는 모습이 6일(현지 시간) 공개된 티저 영상에 담겼다. 사진=HBO 제공
HBO드라마 ‘석세션’ 시즌3의 주인공들이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폰을 사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나인투파이브구글(9to5google)이 지난 6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이 매체는 업계의 거물들이 시즌 3에서 삼성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그렉은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워너 미디어 소속이지만 곧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소속으로 바뀌는 HBO는 이날 석세션(Succession)의 다음 작업에 대한 첫 번째 '공식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로이 일가가 폭탄선언을 통해 얻은 것을 보는 것 외에도, 시즌 3의 주인공들은 여전히 안드로이드 기반 삼성 휴대 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문자 2개를 절약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로이 가족은 주로 스마트폰으로 모든 일을 계속하고 있으며, 맨 첫 번째 사진은 켄달이 거울을 보며 자신을 격려하는 모습이다. 카메라 사각형 폭과 코스믹 그레이(Cosmic Gray) 색상을 고려할 때, 갤럭시 S20 울트라 기기임을 알 수 있다.
다음 장면은 주로 삼성 기기를 사용하고 과시한다. 지난 시즌에는 로건 로이(Logan Roy) 가 전체 앱 UI/플로우를 자랑하며 구글 듀오(Google Duo)를 사용하기도 했다. 이것은 대부분의 쇼가 명백한 거짓 경험을 조롱하는 것과 극명하게 비교된다. 그것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비평의 진정한 본질을 더한다.

또 웨이스타 로이코(Waystar Royco) CEO와 가장이 노트20으로 보이는 S펜 스타일러스 사일로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켄달의 충실한 조수 제스도 삼성 기기를 사용하는 것 같지만 톰이 무엇을 가지고 다니는지 확인하기는 어렵다.

쉬브는 아이폰(이번에는 프로)을 계속 사용하고 있고, 그렉도 아이폰을 홍보하고 있다.

'HBO' 석세션 시즌 3은 올 가을에 돌아온다.

한편, 미드 '석세션'은 도덕적으로 문제가 많은 로이 가족(Roy family)이 거의 가족 회사처럼 운영하는 웨이스타 로이코(Waystar Royco)라는 거대 대기업을 통하여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갈등과 성장 과정을 다루고 있다.


노훈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