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전설의맛 LA갈비구이

공유
2

2TV 저녁 생생정보 전설의맛 LA갈비구이

2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2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LA갈비 구이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2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LA갈비 구이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2회에는 '청춘시대', '생생현장', '전설의 맛',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나랜드' 등이 진행된다.

이날 '청춘시대' 코너에는 "철부지 청년, 선장이 되다" 편으로 <봉봉이네수산협동조합>을 알아본다.
'생생현장' 코너에는 "고물가 시대 이기는 무료 이색 병원" 편으로 <반려식물병원>, <키니스 장난감병원>, <칼갈이&우산수리 센터> 등을 소개한다.

'전설의 맛' 코너에는 "29년 전통 LA갈비 구이" 편으로 <명가정한우마을>을 찾아간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는 "가수 진시몬의 전라남도 곡성군" 편으로 <곡성 세계장미축제>, <한국초콜릿연구소 뮤지엄 곡성지점>, <별천지가든>, <가랑드 (토란 만주 판매)> 등을 둘러본다.

'나나랜드' 코너에는 "내 사랑 섬마을" 편으로 김태은 나나인을 만나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반려식물병원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인릉1길 83-9 농업기술센터청사

■ 키니스 장난감병원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 343 주안시민지하도상가 A동 162호 (21번 출구 옆)

[청춘시대]
■ 봉봉이네수산협동조합
-위치: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당산로 43-1

[전설의 맛]
■ 명가정한우마을
29년 전통의 맛을 이어가는 LA 갈비 전문점이다. 마블링이 뛰어난 꽃갈비를 사용하며 갈비에 두께감이 있어 육즙과 식감을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63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곡성 세계장미축제
-위치: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52-16

■ 한국초콜릿연구소 뮤지엄 곡성지점
-위치: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32

■ 별천지가든
-위치: 전남 곡성군 오곡면 섬진강로 1266

■ 가랑드 (토란 만주 판매)
-위치: 전남 곡성군 곡성읍 낙동원로 10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