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돼지고기 모둠, 맜있GO 6000원 갈비탕

공유
5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돼지고기 모둠, 맜있GO 6000원 갈비탕

2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55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직접 키운 돼지고기를 사용한 소시지와 립, 토마토 돼지갈비 스튜 등 돼지고기 모둠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55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직접 키운 돼지고기를 사용한 소시지와 립, 토마토 돼지갈비 스튜 등 돼지고기 모둠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55회에는 '맛있GO 싸다GO', '추적! 네모왕',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맛있GO 싸다GO' 코너에서는 "왕갈비가 한가득! 든든한 갈비탕이 6,000원" 편으로 인천 미추홀구 <참숯한우천국>을 소개한다.
'추적! 네모왕' 코너에서는 "달콤하고 정교한 설탕공예의 세계" 편으로 <청아함>을 찾아간다.

'자족식당'에서는 "진한 육즙 팡팡! 돼지고기 모둠" 편으로 하남 <만돈만리>를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느리게 천천히, 게으름 예찬" 편으로 김영태 님을 만나본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있GO 싸다GO]
■ 참숯한우천국
-위치: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494
[추적! 네모왕]
■ 청아함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06 나인스퀘어 6층 604호

[자족식당]
■ 만돈만리
캠핑 감성 가득한 식당 콘셉트에 직접 키운 돼지고기를 이용한 돼지고기 모둠과 소시지와 립, 캠핑 음식에 최적화된 토마토 돼지갈비 스튜 등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위치: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44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