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포항초 닭강정, 소문의맛집 황태정식

공유
0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포항초 닭강정, 소문의맛집 황태정식

7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황태 정식을, 맛의 승부사로 포항초 닭강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황태 정식을, 맛의 승부사로 포항초 닭강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7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에는 '떴다 동네방네', '수상한 빵집',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떴다 동네방네' 코너에는 "2023 다시 떠나는 수학여행" 편으로 <돌담길 한복>과 <교촌가람>, <황남비빔밥> 등을 둘러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연 매출 3억! 강원도의 깊은 맛 황태 정식" 편으로 <황태사랑>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전국에 불티나게 팔린다! 국내 최초 포항초 닭강정" 편으로 <영일대 명물 포항초 닭강정>을 방문한다.

'수상한 빵집' 코너에는 "연봉 3배 상승! 3일만 문 여는 빵집의 비밀?" 편으로 <허니딜라이트>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떴다 동네방네]
■ 돌담길 한복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첨성로99번길 30-5 돌담 마주보는 위치
■ 교촌가람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교촌길 39-11

■ 황남비빔밥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첨성로73번길 11

[소문의 맛집]
■ 황태사랑
-위치: 강원도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364

[맛의 승부사]
■ 영일대 명물 포항초 닭강정
닭강정위에 해바라기씨와 땅콩 등 견과류와 함께 포항 지역에서 나는 시금치인 포항초 가루를 토핑한 포항초 닭강정이 대표메뉴다. 포항초를 직접 수확하고 건조시켜 가루를 사용해 전국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곡로 29번길 10-7 1층

[수상한 빵집]
■ 허니딜라이트
-위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길 28-8 2층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