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스테이크, 맛의승부사 손칼국수

공유
2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스테이크, 맛의승부사 손칼국수

3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에는 소문의맛집으로 스테이크를, 맛의 승부사로 손칼국수와 칼낙지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3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에는 소문의맛집으로 스테이크를, 맛의 승부사로 손칼국수와 칼낙지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31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에는 '떴다 동네방네', '빵 플레이스',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떴다 동네방네' 코너에는 "피로가 싹! 뜨거운 겨울 바캉스" 편으로 <미리내힐빙클럽>과 <행복한흙집펜션>, <큰삼촌농촌체험여행> 등을 둘러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메뉴 고민은 이제 끝! 55cm 스테이크 한 상" 편으로 <시리얼 고메 2.0>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25년 정성 한 그릇! 손칼국수" 편으로 <다선칼국수>를 방문한다.

'빵 플레이스' 코너에는 "눈 맞춤 금지! 보는 순간 못 먹는 빵?" 편으로 <자미궁 제빵소>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떴다 동네방네]
■ 미리내힐빙클럽
-위치: 경기 양평군 지평면 월산저수지길 21
■ 행복한흙집펜션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삼태봉길 57 행복한흙집펜션

■ 큰삼촌농촌체험여행
-위치: 경기 양평군 청운면 신론로 358 큰삼촌네체험마을

[소문의 맛집]
■ 시리얼 고메 2.0
-위치: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엘리스빌 2층

[맛의 승부사]
■ 다선칼국수
수제 손칼국수와 얼큰한 맛의 칼낙지 등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다시마 맛간장 등 특제 비법을 담아 매일 양념장을 직접 만들고 있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48

[빵 플레이스]
■ 자미궁 제빵소
-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대로 819번길38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