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 주택금융공사 경기중부지사에서 사랑의 성금 500만원 기탁 받아

공유
0

안산시, 주택금융공사 경기중부지사에서 사랑의 성금 500만원 기탁 받아

안산시는 8일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중부지로부터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는 8일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중부지로부터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사진=안산시
경기도 안산시는 8일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중부지로부터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이민근 안산시장과 박창모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중부지사는 2008년 설립 이후 안산을 비롯해 광명, 시흥, 안양, 과천, 군포, 의왕을 관할하고 있으며, 보금자리론과 주택보증 지원 사업 등을 통해 서민 주거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관내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수행하는 기관을 통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업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 지사장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듯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