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손보,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 출시

공유
0

DB손보,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 출시

통증완화 주사치료비 보장 · 갈비뼈염좌 물리치료비 담보 · 홀인원비용, 골프용품 손해 보장

이미지 확대보기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업계 최초 관절통증 주사치료비 등 골프 특화담보 중심의‘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야외에서 즐기는 스포츠인 골프의 인기 상승으로 MZ세대의 골프 인구도 늘고 있다. 이같은 트렌드에 맞춰 DB손해보험은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골프 활동을 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니즈가 있을 담보를 개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우선, 통증 완화의 주요 치료방법인 '통증완화 주사치료비'를 업계 최초로 보장한다. 해당 담보는 근골격계통 및 결합조직의 질환 또는 상해 치료를 위해 급여 관절 통증 주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5회에 한해 가입 금액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스윙 동작으로 인한 여러 관절 통증에 대한 보장 공백을 해소해 준다.

또한, 갈비뼈염좌 물리치료비 담보를 개발해 갈비뼈염좌로 진단확정되고 급여 물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15회에 한해 보장한다. 골프중 카트사고부상치료비(1~10급), 독액성 동물접촉중독진단비 등 야외 골프 활동 중 발생가능한 사고를 보장하는 신규 담보도 선보였다.

뿐만 아니다. 비용 담보를 보장 받기 위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 토록 홀인원비용, 골프용품 손해에 대한 보장 등을 확대했다. 기존, 판매중인 장기보험 홀인원비용담보는 보험기간 중 최초 1회에 한해 만 보장 받을 수 있었으나 해당 담보는 연간 1회로 보장 횟수를 늘렸다. 기존에 판매중인 골프용품손해의 경우 골프 시설 내에서의 사고만 보장되었으나 금번 신상품에서는 골프장 이동, 골프 시설 외 개인 연습 등 일상생활 중의 손해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보상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해당 상품은 다이렉트 상품으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이 가능하며 3년 만기 구조 및 골프 관련 필수 담보 위주의 심플한 담보구성으로 고객의 가입 편의성도 높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골프 관련 필수 담보를 보장 받으며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