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안군 몽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밑반찬 전달 훈훈

공유
0

무안군 몽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밑반찬 전달 훈훈

무안군 몽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정미, 최종수)는 최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20가구를 대상으로 ‘꿈여울 행복한 밥상’ 밑반찬 전달사업을 실시했다. / 전남 무안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무안군 몽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정미, 최종수)는 최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20가구를 대상으로 ‘꿈여울 행복한 밥상’ 밑반찬 전달사업을 실시했다. / 전남 무안군=제공
전남 무안군 몽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정미, 최종수)는 최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20가구를 대상으로 ‘꿈여울 행복한 밥상’ 밑반찬 전달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홀로사는 어르신과 한부모 가정에 방문해 밑반찬을 손수 전달하고 어려움이 없는지 살피는 등 이웃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최종수 위원장은 “지역사회에 소외되거나 끼니를 거르는 가정이 생기지 않도록 매달 지속적으로 밑반찬 지원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오정미 몽탄면장은 “매월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역 주민들은 "어려운 이웃들에 삶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몽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소외받는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집 수리 등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