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0칼로리 항아리 오리바비큐&통삼겹바비큐

공유
1

2TV 저녁 생생정보 0칼로리 항아리 오리바비큐&통삼겹바비큐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585회에는 맛있으면 0칼로리 편으로 항아리 오리와 통삼겹 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585회에는 맛있으면 0칼로리 편으로 항아리 오리와 통삼겹 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585회에는 '내가 사는 세상, 궁금해?', '좋은걸 어떡해', '맛있으면 0칼로리', '이 PD가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내가 사는 세상, 궁금해?' 코너에서는 "세탁공장에는 [ ]가있다" 편으로 <세탁특공대>를 알아본다.
'좋은 걸 어떡해' 코너에서는 "집 안에 꾸민 온실 정원" 편을 소개한다.

'맛있으면 0칼로리' 코너에서는 "항아리 오리&통삼겹바비큐" 편으로 <자연향>을 찾아간다.

'이PD가간다' 코너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편으로 <부항댐 출렁다리>, <청정부항레인보우짚와이어>, <김천문화원> 등을 둘러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는 "어시장 패셔니스타 엄마" 편으로 <전라도총각횟집>을 선정해 특별한 일상을 들여다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맛있으면 0칼로리]
■ 자연향
항아리 오리 바비큐와 통삼겹 바비큐가 대표 메뉴다. 참숯과 말린 밤나무, 솔잎을 넣고 항아리에서 초벌 훈연해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맛을 살렸다.
-위치: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28길 2 B동

[이PD가간다]
■ 부항댐 출렁다리
-위치: 경북 김천시 부항면 신옥리 121

■ 청정부항레인보우짚와이어
-위치: 경북 김천시 부항면부항댐길 352

■ 김천문화원
-위치: 경북 김천시 남산동 1번지

[엄마는 슈퍼우먼]
■ 전라도총각횟집
-위치: 경기도 시흥시 오이도로 167, 173 (오이도 전통수산시장)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