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메밀국수, 소문의맛집 햄버거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메밀국수, 소문의맛집 햄버거

28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메밀국수를, 소문의 맛집으로 햄버거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의 승부사로 메밀국수를, 소문의 맛집으로 햄버거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28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떴다 동네방네', '빵 플레이스',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떴다 동네방네'에는 "[EP18] 짐없이 즐기는 당일치기 캠핑 #원당동" 편으로 <렛츠런팜 원당>, <배다골 테마파크>, <그녀의 커피잔>, <산골 항아리 바베큐원당점> 등을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에는 "MZ세대 대기 속출! 미로 속에서 찾은 핫플은?" 편으로 <니꾸킹버거>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여름별미 제2탄> 33년 세월이 우러난 메밀국수" 편으로 <명동소바>를 소개한다.

'빵 플레이스' 코너에는 "빵 플레이스 No. 50 있다? 없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 빵?" 편으로 <헬로트랜서퍼(Hello, Transurfer)>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떴다 동네방네]
■ 렛츠런팜 원당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112
■ 배다골 테마파크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배다골길 131-1

■ 그녀의 커피잔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로 42-5 우노프라자 105호

■ 산골 항아리 바베큐 원당점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공양왕길 40 1층

[소문의 맛집]
■ 니꾸킹버거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4 17

[맛의 승부사]
■ 명동소바
33년 전통을 이어가는 군산 메밀국수 전문점이다. 간장 육수를 낼 때 통대파를 구워서 사용하며 조개와 북어 간 것을 넣어 깊은 맛을 살렸다. 채수에는 무와 말린 가지, 메밀 가루를 숙성시킨 재료를 넣어 구수한 맛을 더했다.
-위치: 전라북도 군산시 평화길 122

[빵 플레이스]
■ 헬로트랜서퍼(Hello, Transurfer)
-위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8 38 101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