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트리 '에버콜라겐', KLPGA투어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 참여

공유
0

뉴트리 '에버콜라겐', KLPGA투어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 참여

13일 수원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에서 에버콜라겐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칩샷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진=뉴트리.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수원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에서 에버콜라겐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칩샷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진=뉴트리.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뉴트리(대표이사 김도언, 박기범)가 13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수원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총상금 8억원)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유관중으로 진행되는 KLPGA 대회에 ㈜뉴트리는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을 통해 대회 협찬과 홍보부스 운영으로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버콜라겐은 수원CC 현장을 찾는 갤러리들의 피부를 위해 ‘자외선으로 무너진 소중한 피부, 콜라겐을 채워라’ 칩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칩샷 성공 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15일 분을 증정하며, 부스를 방문한 갤러리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아 강한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버콜라겐은 오는 6월 10일까지 뉴트리 공식 자사몰에서 7월에 열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개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프로모션 전용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 상위 30명에게 프로선수와 함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암 대회 초청권을 증정하며,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대회를 직관할 수 있는 갤러리 티켓 전일권이 포함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김윤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