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문어전복뚝배기, 장어 무한리필

공유
8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문어전복뚝배기, 장어 무한리필

먹킷리스트 중동요리 후무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85회에는 맛있고 싸다고 코너에서 국내산 장어 무한리필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85회에는 맛있고 싸다고 코너에서 국내산 장어 무한리필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먹킷리스트, 맛있GO 싸다GO,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먹킷리스트' 코너에는 "중동의 국민 요리, 후무스를 아시나요?" 편으로 이색적인 중동요리 맛집 둘러본다. 특히 후무스로 유명한 서울 강남의 <허머스 키친>과 채소 테린 맛집 서울 성동구의 <로컬릿>을 소개한다.
‘맛있GO 싸다GO’ 코너에는 "국내산 국내산 生 장어 100마리 먹어도 39000원" 편으로 인천의 <장풍송도장어>를 선정했다. 평일 점심 장어 무한리필은 1인 390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장어 무한리필은 1인 49000원이다.

'자족식당' 코너에는 맛은 킹 크기는 왕! 동해 대왕문어 편으로 강원 속초시의 <문어 전복 뚝배기>를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이왕 사는 거 까짓것 재미나게! 편으로 자연인 류성현씨를 만나본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먹킷리스트]
■ 허머스키친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 평원숯불갈비
-위치: 서울 성동구 한림말길 33 2층

[맛있GO 싸다GO]
■ 장풍송도장어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11번길 10

[자족식당]
■ 문어 전복 뚝배기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 247

전국의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