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볏집훈연 갈비, 오천만의 메뉴 라면 & 탄탄면

공유
0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볏집훈연 갈비, 오천만의 메뉴 라면 & 탄탄면

사진=캡쳐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66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캡쳐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66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66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는 서울에서 2시간, 신비의 섬 ‘인천 소야도’ 편으로 농어회와 농어맑은탕 맛집 <바다왕국횟집>을 찾아간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오감만족 오션뷰! 여름바다 한 그릇! 한 코스 용궁라면 편으로, 라면으로 유명한 인천의 <바다앞라면집>과 탄탄면 맛집 서울 마포의 <탄탄맨션>, 일본식 라멘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관악구의 <얹다>를 방문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는 高퀄리티 고기맛! 볏짚훈연 고사리 우대갈비 편으로 부산의 <육짚>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에는 수천 번의 두드림, 방짜유기 편으로 전라북도 전주시의 <이종덕 방짜유기>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인천항연안여객터미널 (덕적도 방면)
-위치: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70
■바다왕국횟집
-위치: 인천 옹진군 덕적면 소야로 252

■선상낚시 (어촌계)
-위치: 인천 옹진군 소야리

[오천만의 메뉴]
■바다앞라면집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 10 더 테라스프라자 112호

■탄탄맨션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8

■얹다
-위치: 서울 관악구 조원로 170 1층 7호

[리얼 맛집]
■육짚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39-8

[김PD가 떴다]
■이종덕 방짜유기
-위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풍남문3길 19

다양한 여행 정보와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