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66회 박형준, 배슬기와 각방 쓰기 돌입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66회 박형준, 배슬기와 각방 쓰기 돌입

이경진, 정지훈이 박형준 친아들에 분노 폭발

1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 파티' 66회에는 장준호(박형준)가 자신을 속여온 강유나(배슬기)에게 분노해 각방 쓰기에 돌입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66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 파티' 66회에는 장준호(박형준)가 자신을 속여온 강유나(배슬기)에게 분노해 각방 쓰기에 돌입한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66회 예고 영상 캡처
1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66회에는 장준호(박형준 분)가 신형자(이화영 분)가 엄마임을 속여온 강유나(배슬기 분)와 각방을 쓰기 시작한다.

준희(김여진 분)는 한재경(안재모 분)을 만나러 왔다가 도연희(최정윤 분) 집에 놀러 온 하늘(정지훈 분)이를 보고 깜짝 놀란다. 하늘이도 준희에게 "고모"라며 반가워한다.

이후 준희는 서순분(이경진 분)에게 "제 조카에요"라고 하늘이를 소개해 갈등을 빚는다.

서순분은 그제서야 하늘이가 준호 아들임을 알고 "장준호 아들이라고?"라며 분노의 고함을 지른 것. 한재경과 하늘이는 서순분이 화를 내자 가슴 아파한다.

한재경과 오붓한 시간을 보낸 하늘이는 강유나가 있는 집으로 들어가기를 꺼린다.
한편, 신형자가 친엄마임이 들통난 강유나는 장 회장(김종구 분)과 갈등을 이어간다. 유나가 아침 식사 준비됐다고 하자 장 회장은 못 마땅해한다.

고상혜(윤미라 분)도 준호에게 먼저 이혼 이야기를 꺼낸 유나에게 "나가 얼른!"이라며 고함을 지른다.

이에 유나는 서재에서 혼자 잠을 자는 등 냉랭하게 돌아선 장준호에게 다가간다. 유나가 "여기서 왜 이러고 자"라고 하자 준호는 돌아누우며 더 냉정하게 군다.

이에 강유나는 고상혜를 위협하기 시작한다. 유나는 고상혜에게 "궁지에 몰린 쥐는 고양이도 문다는 말 모르세요?"라며 감췄던 속내를 드러낸다.

고상혜는 유나가 적반하장으로 나오자 격분해 "당장 짐싸"라고 받아친다. 뻔뻔한 유나는 고상혜에게 "후회 안 하실 자신 있으세요?"라고 쏘아붙인다.

말미에 장 회장이 하늘이를 안고 자는 유나를 보게 돼 심경 변화를 일으키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준호는 하늘이가 친아들이 아님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