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화덕 모둠 생선구이, 백년단골 통문어누룽지탕+열무 초계탕

공유
0

2TV 생생정보 인생역전의맛 화덕 모둠 생선구이, 백년단골 통문어누룽지탕+열무 초계탕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51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화덕 모둠 생선구이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51회에는 인생 역전의 맛으로 화덕 모둠 생선구이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51회에는 생생현장, 인생 역전의 맛, 백년 단골의 추천 맛집,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에는 여름 속 겨울 여행지 경상북도 의성군 편으로 빙계계곡과 빙계 얼음골 야영장 등을 둘러본다.
인생 역전의 맛 코너에는 화덕 모둠 생선구이로 인생 역전 편으로 포천 <왕뎅이선생>을 찾아간다.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에서는 통문어 누룽지탕 + 열무 초계탕 편으로 의정부 <별당초계탕>을 선정했다.

이PD가 간다 코너에는 강원도 편으로 해담마을 등을 둘러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는 여름 땀 흘리면서 조청을 고는 엄마의 사연을 공개한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빙계계곡
-위치: 경북 의성군 춘산면 빙계리 896

■ 빙계 얼음골 야영장
-위치: 경북 의성군 가음면 빙계계곡길 51

[인생 역전의 맛]
■ 왕뎅이선생 (화덕 모둠 생선구이)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51-5 (소흘읍 이가팔리 476-5)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
■ 별당 초계탕(통문어 누룽지탕 + 열무 초계탕)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고산로 135

[이PD가 간다]
■ 해담마을(양양 수륙 양용차)
-위치: 강원도 양양군 서면 구룡령로 2110-17

다양한 여행정보와 삶의 현장을 둘러보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