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원그룹·평택대학교, 상호협력 업무 협정 체결 및 발전기금 1억원 전달식 개최

공유
0

정원그룹·평택대학교, 상호협력 업무 협정 체결 및 발전기금 1억원 전달식 개최

평택대학교(오일환 총장직무대행)와 정원그룹(이수한 대표)이 협정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평택대학교(오일환 총장직무대행)와 정원그룹(이수한 대표)이 협정식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 평택대학교(오일환 총장직무대행)는 정원그룹(이수한 대표)과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 육성과 4차 산업혁명시대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정식을 지난 11일 평택대학교 본관 3층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수한 대표는 오일환 총장직무대행에게 대학 발전기금 1억 원을 쾌척하였다. 이에 오일환 총장직무대행은 본교 구성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원그룹 이수한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오일환 총장직무대행은 정원그룹 이수한 대표에게 “기부하여 주신 큰 뜻을 잘 새겨 인재 양성에 더욱 매진하겠다” 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정원그룹 이수한 대표는 “평택대학교와 상호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며, 우수한 인재양성에 적극 협력 하겠다” 고 화답했다.

협약식에는 평택대학교 오일환 총장직무대행, 박승용 대학원장, 손세호 국제물류대학장, 문원식 IT공과대학장, 박현규 행정지원처장, 권선진 사회서비스대학장, 이갑래 링크플러스사업단장, 우석희 비서실장, 김봉한 총괄지원팀장이 참석하였고 정원 그룹에서는 이수한 대표, 이경재 부장, 이갑수 차장 등이 참석했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