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IACC)‘WE대한약속 챌린지’ 참여

공유
0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IACC)‘WE대한약속 챌린지’ 참여

WE대한약속 챌린지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WE대한약속 챌린지 인스타그램

경기도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이 19일 ‘WE대한약속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국민권익위원회와 국제투명성기구(TI)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청렴 캠페인으로,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IACC)의 일환이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청렴한 기관 운영에 대한 ‘우리(WE) 모두의 약속’을 모토로 하는 캠페인으로, 11월 9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이번 캠페인에 공공기관장의 동참을 적극 독려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 김태호는 기관을 대표하여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전 세계인과 청렴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청렴한 재단 운영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했다. 대표이사 김태호는 “우리재단이 2020년 화성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1등급을 달성한 데 그치지 않고, 더욱 활발한 청렴정책을 전개하여 재단의 청렴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개인 또는 기관의 인스타그램에 ‘WE대한약속 챌린지’ 손동작 사진과 함께 “부패를 반대합니다. 청렴을 약속합니다.”라는 문구 및 해시태그(#WE대한약속 #국제반부패회의 #국민권익위원회)를 게재하는 것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